[경기도 화성] 코다리 감동이되다(동탄맛집)

동탄 전하리 교회쪽에서 점심을 가끔 먹는데요.

이번에 "코다리 감동이되다" 코다리 전문점이 생겼더라구요.

처음 가본 곳에서 항상 먹어야 하는게 있죠???

바로 기본메뉴입니다.

기본 메뉴가 맛있으면 다 맛있는거죠.

지난번에 밥도둑 고래식당을 소개 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코다리를 비교해보면 시레기에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음에도 개인적으로는 여기 "코다리 감동이되다"가 더 맛있는거 같네요.

2019/07/24 - [맛집] - [경기도 화성] 밥도둑 고래식당(망포동 신영통점)

제가 처음 갔을때는 개업 할인 기간이었는데요.

엇그제 갔을 때는 할인기간이 말료 되었더라구요.

아쉽긴 하기만 맛이 있으니 한번쯤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양념이 참 맛있습니다. ㅎㅎㅎ



코다리 1인분에 인삼 한뿌리입니다.

생선구이에는 안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요 콩나물은 코다리 조림 양념에 비벼 드시면 더 맛나요 ㅎㅎ

해조류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리필한 해조류입니다.

오래간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바다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해조류가 감동이었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인 코다리 조림입니다.

1인당 한마리씩 양도 넉넉합니다.

시원한 바다 그림이네요 ㅎㅎㅎ

작품이 너무 좋네요~~~~



코다리 감동이되다 일요일은 영업을 안해서 너무 아쉽네요.

위치 : 화성시 석우동 46 (집합건물 맨 안쪽에 위치)

전화번호 : 031-613-4778

주차 :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