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포소원 (동탄 쌀국수 맛집, 분위기 좋은 곳)

광복절날 출근해서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비도 오고해서인지 면발이 땡겨서 찾아간 포소원.

(참고로 Pho(포)는 쌀국수란 뜻입니다)

지난번에간 태성칡냉면인근에 포소원도 있습니다.

2019/08/11 - [맛집] - [경기도 화성] 태성칡냉면 (동탄 냉면 맛집, 가성비 짱)

포소원(쌀국수) 위치

포소원(쌀국수) 전화번호 : 031-8015-1332

주차는 가게 앞과 맞은편 공터에 하시면 됩니다.

포소원 방문은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지난번에 왔을 때는 컨디션이 안좋아서 어떤걸 어떻게 먹고 갔는지 아무런 기억이 없네요 ㅎㅎ

메뉴 선택하기 힘들 때 1번 세트가 진리죠. ㅎㅎㅎ

그래서 점심셋트 1번 메뉴를 골랐습니다.

짜조, 양지쌀국수 그리고 해산물 볶음밥의 조합

가게는 전 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조명도 편안한 색상이었구요.

비가 와서 차분해져서 그럴수도 있구요 ㅋㅋ



다음에는 저녁세트 A와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ㅎ



기본 셋팅 입니다.

특이한건 없는데 젖가락이 이뿌네요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우리가 시킨 점심 세트 1번이 나옵니다.

쌀국수 국물을 먹는 순간 아~~~이게 베트남 쌀국수지 하는 말이 나오더군요. 쌀국수 특유의 향신료~~~~

처음엔 적응이 잘 안되었지만 지금은 가끔 찾는 맛이 되었네요.



중국집 볶음밥에만 익숙해져 있다 여기 볶음밥을 먹으니 차원이 다르네요.

불맛도 적당히 들어가 있구요.

볶음밥 쵝오~~~~~~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