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코리안 손짜장(짜장면 2,900원)



용인에 있는 리바트 공장에 가구 구경을 갈 때 짜장 2,900원 현수막을 보고 가구 구경을 마치고 그냥 집에 가기 허전해서 방문하게 된 코리안 손짜장


사실 입소문으로 여기 근처에 착한가격의 중국집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여기에 있는 줄은 리바트 용인 공장을 가면서 알게 되었네요 ㅎㅎ


항상 처음 방문하면 먹는 것은 그 가게의 주메뉴 중국집이니깐 당연히 짜장면이겠죠??


짜장면이 저렴하니 탕수육까지 ㅋㅋㅋ



차가 별로 없고 사람들이 밖에 있는 이유는 재료 소진으로 인한 휴식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30분 정도 기다리다 주문하고 먹을 수 있었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재공할 수 있는건 인건비 절약이겠죠??

그래서 주문도 셀프 음식이 나오면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저는 처음이었지만, 다른 분들은 아주 익숙하게 잘 하더라구요 ㅎㅎㅎ



홀이 비여 있는 것도 휴식 시간이라 그런거구요.

다시 영업하자 마자 사람들로 금방 꽉찼습니다.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굿모닝 대한민국등등해서 티비에도 많이 나왔네요.



기본에 충실한 짜장 착한 가격임에도 맛과 양 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짜장면이었습니다.



탕수육 소스가 보통 좀 탁한색인데 여긴 투명하고 양파가 맛있었던거 같네요.

물론 탕수육도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