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동탄 황소가 한우곱창 맛집

사진 보시면 여디서 가져온 사진 같지만 제가 노트8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ㅎㅎㅎㅎ

간만에 회식이 있어서 한우곱창을 먹었는데요.

가격 만큼이나 맛있었네요.

한우가 한우곱창 주변에도 곱창 집이 많이 있었는데요.

다른 가게들 보다도 손님이 먼저 차는거 같아요. 그 만큼 맛집이란거겠죠???

그래서 왠만하면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황소가 한우곱창 전화:031-8003-8252

황소가 한우곱창 주소:경기 화성시 반송동 104-3 미래도프라자 108호

일본불매를 응원하는 가게군요 ㅎㅎㅎ

한우곱창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배구 선수들이 많이 찾아 왔나 봐요 싸인이 이거 말고도 많이 있더라구요.



황소가 한우곱창 메뉴와 가격입니다.

간과 천엽이네요.

개인적으로 천엽은 별로예요 ㅎㅎㅎ



눈으로 봐도 맛있게 보이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마지막엔 곱창전골까지 ㅋㅋㅋ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