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밥도둑 고래식당(망포동 신영통점)

오늘은 회사 점심을 사내가 아닌 바깥에서 먹었는데요.

그전에도 가끔씩 가긴 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포스팅을 못하다가 오늘은 다행히 사진을 찍어 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방문한 곳의 위치는 화성과 수원 경계에 있는 망포동 신영통점 고래식당입니다.

어딜가나 그 식당의 기본 메뉴가 젤 맛있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어서, 고래식당 대표 메뉴 명태조림(시래기)를 시켰습니다.

여기 밥이 웰빙가마솥밥인데요.

보통의 다른 가게의 경우 1인 1솥인데, 여기는 2인 3인용으로 나와서 나눠 먹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테이블 자리를 좀 덜 차지 하죠. ㅎㅎㅎ

자 이제 사진으로 먹어 보실까요????



우선 가게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북적이네요.

가게가 너무 한산해도 맛이 안나죠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시래기를 기본으로 하고 생선에 따른 조림 메뉴가 주로 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은 대여섯가지 정도 되네요.

요즘 노트8에 있는 음식 사진 모드를 이제야 알게 되어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음식 모드로 사진을 찍게 되면 중심을 좀 더 집중시켜주는 효과가 있네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 요리 명태조림입니다.



가스불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 밥도둑 고래식당 대표메뉴 명태조림 ㅋㅋㅋ

오늘도 먹기 바빠 본 메뉴 이후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인당 1만 2천원 싼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시래기와 명태조림의 궁합이 잘 맞고 양념이 단짠에 매콤까지여서 한끽 식사 하시기에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점심 때만 가서 그런지 주차장은 항상 널널 했습니다.

망포동 고래식당(신영통점) 위치 : 경기 화성시 영통로 74 1층(반월동 26-10)

망포동 고래식당(신영통점) 전화번호 : 031-273-8590

망포동 고래식당(신영통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