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태성칡냉면 (동탄 냉면 맛집, 가성비 짱)

무더운 여름 주말에 밥 해 먹는게 너무 힘들죠.

그래서 외식을 자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최근에 냉면 먹으려고 하다가 그냥 족발 시켜 먹었는데, 이번엔 진짜 냉면 먹으러 외출을 했어요.

상가 주택에 있는 가게라 규모가 적을 것을 예상하고, 출발은 했는데요.

생각대로 4인용 6개 테이블이 있었구요.

그나마 저희가 갔을 때 일어나는 테이블이 있어서 조금 기다리다 자리에 앉게 되었는데요.

왜 태성칡냉면이 가정비가 짱인지는 중간 이후에 알려 드릴께요. ㅎㅎㅎ

정말 놀랄만한 일이 벌어 집니다.



자 메뉴판을 보며 가격을 알아 봅시다.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정한 가격이네요.

그리고 눈에 띄는 단어가 보이네요.

사리추가는 무료

태성칡냉면은 노작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가게 앞에 2~3대 할수 있구요. 자리가 없으면 주변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물냉 하나, 비냉 두개 주문을 했는데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면 뽑는 기계에 이상이 있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자~~~~~이제 하나씩 봅시다.

가게 전경 부터 밑반찬 그리고 냉명까지 태성칡냉면에서는 어찌 나오는지 한번 살펴 봅시다.

보시다 시피 노작공원 상가 주택 1층에 있는 태성칡냉면입니다.

가게 내부는 요록게 4인 6테이블 정도 되구요. 아담 합니다. ㅎ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돼지불고기와 셀러드 그리고 열무김치





요것은 온 육수입니다.

예전에는 딱히 안먹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런 것들이 땡기네요.

맛은 두번 먹을 정도로 나쁘지 않아어요.

드뎌 나온 비빔 국수와 시원한 육수

물냉을 먹고 비냉을 먹어서 인지 조금 덜 시원한 느낌이 있었으며, 매운 정도는 중간 정도 였어요.



그리고 함께 나온 물냉면, 냉면 맛과 시원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태성칡냉면의 가성비를 지금부터 보여 드릴께요.

메뉴판 아래 있던 사리추가는 무료 보셨죠.

그래서 조금 모자라는거 같아 사리 추가를 외쳤습니다.(비냉과 물냉 각각 사리 추가)

그냥 그릇에 면만 추가로 나올 줄 알았는데요.

아래처럼 계란을 제외하고 처음 시킨 냉면과 똑같이 나와서 어리 둥절 했네요.

결국 비냉과 물냉을 다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먹은 비냉과 물냉입니다.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