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삼성대반점(삼성전자 기흥사업장 앞)

가끔 점심 먹으러 가는 중국집인데요.

바로 앞에 회사 차량 세차하는 업체도 있어서 자주 지나가긴 하네요. ㅎㅎㅎ

삼성대반점 위치는 아래 참고 하시구요, 삼성 스포렉스 뒤쪽에 있어요.



삼성대반점 전화번화 : 031-286-9997

보통 음식점에서 기본 메뉴를 시키는되요. 여긴 자주 오는 곳이라 짜장면 말고, 삼선볶음밥과 삼선짬뽕을 시켜 먹어 봅니다.

가격은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나중에 음식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늬만 삼선인 다른 중국집과 다릅니다.

확실히 삼선이란게 느껴지니 이왕 드시는거 삼선 추천드려요~~~~

삼성대반점 입구입니다.

오래된 가게이다 보니 색바랜 곳이 많이 있네요.

조금 이른 점심 시간에 와서 반정도 찼네요.

의자며 테이블 그리고 색상 올드한 분위기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중국집 밑반찬은 단무지랑 양파죠.

볶음밥을 시켜서인지 김치까지 나오네요.



짜장과 함께 나오는 볶음밥

사실 볶음밥이 가장 실속있죠??

짜장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거기에 짬뽕국물까지 ㅋㅋ

면 빼고 다 먹을 수 가 있는 볶음밥 강추입니다.



이건 다른분이 시키신 삼선짬뽕

점심 고민 되실때 한번씩 가보세요~~~~꼭 삼선으로 주문하시구요 ㅎㅎㅎ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