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남도연 동탄호수공원점(꼬막비빔밥)

회식 장소를 알아 보던 중 남동탄에 있는 남도음식 전문점인 남도연을 추천 받아서 방문 했습니다.

동탄2신도시 남동탄에서 처음으로 한 회식이었구요.

음식 맛은 대체적으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아서 인지 가족 모임과 가족단위 식사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호수공원점이라서 호수공원 조망은 아주 좋습니다.

추후 루나쑈 하면 루나 구경하러 많이 올꺼 같네요.

남도연 메뉴판입니다.

꼬막과 해물찜과 탕이 주메뉴인거 같네요.



남도연 동탄호수공원점 위치

남도연 동탄호수공원점 전화번호 : 031-374-8886

남도연 동탄호수공원점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둘러 볼까요????



회식이니깐 첫잔을 말아야겠죠 ㅎㅎㅎ



밑반찬이 너무 많이 나와서 어디 둘때까 없네요.

시작은 꼬막비빔밥으로 시작을 했어요.

요즘 노트8 음식 사진 모드에 맛들려서 각각의 반찬을 접사로 찍어 봅니다.





메생이전인데요. 집에서는 만들기 힘들어서 잘 못먹는데 여기서 먹게 되네요.

요놈이 오늘의 주인공 꼬막입니다.

그런데 밑반찬 중에 꼬막 초무침도 있었는데요. 인기가 많아서 추가로 더달라고 많이 먹었네요.



꼬막 비빔밥 한숟가락 하실래요~~~

참 윤기있게 잘 비벼졌네요 ㅎㅎ

그리고 추가 주문한 해물찜과 아구찜.

아구찜은 참 오래간만에 먹어 보네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