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농서리 토종 순대국(동탄)

무더운 여름 사무실에서 단한발짝도 나가기 싫고 사내에서 먹고 싶었으나, 가자면 가야 하는 직장인이라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이랑 기흥사업장 사이에 있는 농서리 토종 순대국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갈때까지만 해도 좌식이었는데 입식으로 모두 바뀌어서, 좌식 싫어 하지는분들에겐 딱인거 같네요.

요즘 갈 수록 좌식을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네요.

암튼 이 무더위에 뜨겁디 뜨거운 순대국 이열치열 되겠네요.

다행히 식당 내부 에어콘이 빵빵해서 뜨거운 국물 시원하게 먹었네요.

어딜 가나 기본 메뉴가 젤 맛있습니다~~~~~



농서리 토종 순대국 위치

농서리 토종 순대국 전화번호 : 031-274-4352

농서리 토종 순대국 가격(메뉴)

그리고 농서리 토종 순대국 맛있게 먹는법

맛있게 먹는법 소개 해드렸으니 처음에 순서대로 한번 드셔 보시고 이후에 취향에 맞게 드셔 보세요~~~~~

가게 내부 밑반찬 순대국 전체적으로 한번 둘러 볼께요.

주차는 가게 앞과 점심시간에는 도로에 주차가 허용이 되어 도로에 주차 하셔도 됩니다.



모두 입식으로 변경이 되었네요.ㅎㅎㅎ

조금 이른 점심 시간임에도 손님이 많이 있네요.

밑반찬은 단촐합니다.

김치, 깍두기 외 양념 ㅋㅋㅋ

뭐 김치, 깍두기가 맛있으니 다른 반찬 필요 없을꺼 같네요.



팔팔 끓여 나오니 디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이들 동반 시 아이들 잘 챙기세요.

애들은 어디로 튈지 몰라요 ㅠㅠ



첫 술에 엣날 순대가 올라 왔네요 ㅋㅋㅋ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