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마로니에(돈까스 맛집)



맛있는 녀석들 작년 3월쯤 방송된 경양식 돈가스집을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송을 직접 본건 아니고 와이프가 보고는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해서 주말이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보통 방송 나오고 바로 가면 너무 줄이 길어서 안가는데 이제 1년 정도 지나서 괜찮을꺼 같아 1시쯤 방문했는데 다행이 줄을 대기 업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 함께 방송했던 해장국집은 방문했을 때 재료 소진으로 다른 가게 갔던 기억이~~~~~


2019/04/06 - [맛집/경기도] - [경기도 화성]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해장촌(동탄, 융건릉)

2019/04/06 - [맛집/경기도] - [경기도 화성]우연히 찾아간 맑은 곰탕(동탄, 융건릉)


딱 분위기는 과거 30년전쯤 어린 시절 동네에 있던 경양식 분위기 그 자체였네요.

그 시절 롯데리아, 맥도날드 같은 건 없었고, 외식이래봐야 중국집이 거의 다이던 시절에 경양식집은 좀 있는집 애들이 갔었죠 ㅋㅋㅋ


그래서인지 약간은 신기하기도 하면서도 그리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음악도 그렇구요.


저는 방송을 못봐서 못 먹어 보았는데요.

모닝빵은 요청하면 준다고 합니다.

드시고 싶으신분은 꼭 주문 시 달라고 요청하세요.

스프에 찍어 먹었음 너무 맛있었을꺼 같네요 ㅠㅠ



안성 마로니에 위치 : 경기 안성시 장기로45번길 22-3

안성 마로니에 전화번호 : 031-674-9993



안성 마로니에 주차장 : 서인동 공영주차장( 안성시 장기로69번길 31 )

주차는 필히 하고 오세요.

어차피 시장통 골목이라 주차 공간 거의 없어요.





오후 1시인데도 거의 꽉차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 방문했는데

일단 런치스페셜과 6번(돈까스+왕새우튀김소스+함박스테이크)를 먼저 시켰습니다.



스프에 후추가루를 뿌리고 먹는데 와~~~ 맛있었어요 ㅋㅋㅋ


잠시후 런치 스페셜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6번(돈까스+왕새우튀김소스+함박스테이크)메뉴가 나왔습니다.

가운데 있는게 왕새우튀김입니다.




왕새우튀김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렇게 먹는 와중 양이 모질랄꺼 같아서 런치스페셜 추가 주문했는데요.

추가 주문 시에는 스프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조금 실망했네요.


과거 나온 방송 기념으로 찍은 사진이 떡하니 걸려 있네요 ㅎㅎㅎ



여기서 부터는 맛녀석 자료입니다. ㅎㅎㅎ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212회 웅!탕!탕! 경양식은 사랑입니다♥



http://comedytv.ihq.co.kr/deliciousguys/bbs_view.php?no=900&board_table=bbs_deliciousguys_vod&page=13&word=&searchItem=&cate_id=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