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이마트 푸드 코트(동탄점)



예전에 이마트 동탄점 푸드코트에서 먹을 때는 인테리어도 좀 그렇고 해서 한두번 먹고 가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상품권 교환겸 저녁 먹으러 갔는데 깔끔하게 리뉴얼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네요.


요즘 컨디션도 않좋고 해서 저는 육계장, 와이프는 해물 순두부를 시켰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평이한 수준이었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먹어 보고 싶네요.



이마트 푸드코트 마켓로거스 메뉴판입니다.

요 조경은 저번 이케아에서 본 조명과 비슷하네요.


자리도 너무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거 같네요.

요건 제가 주문한 육계장입니다. ㅎㅎㅎ


와이프는 순두부를 ㅋㅋㅋ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