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동탄] 병점 참치 마트(포장/배달)



월급날이고 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며서 지역카페에 들어 갔는데 누군가가 찾는 동탄 참치 맛집 문의 글을 보고 댓글로 있던 참치마트에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만족도가 너무 좋았네요.


불금에 참치와 소주 너무 좋은 궁합 아이들도 너무 좋아 해서 더더욱 좋았던 참치 지난번 족발보다 더 만족도가 좋았던거 같네요.


우리집 아이들이 가리는거 없이 너무 잘 먹어서 스페셜로는 부족할꺼 같아서 초밥밥을 만들어서 같이 먹으니 부족하지 않고 딱 맞아떨어 졌네요 ㅎㅎㅎ


요즘 코로나19로 외식 걱정이신분들은 병점참치마트에서 포장/배달해서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포장 시 3,000원 할인이니 미리 주문 해놓고 방문해도 좋을꺼 같네요.


혹시 족발도 함께 드실분은 아래 오동족발 추천드려요.

다만 최근에 포장 할인 3,000원은 없어졌네요

2018/10/07 - [맛집/경기도] - [경기도 화성]동탄 오동족발(은행사거리)

참치마트 병점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170번길 23

전화 : 031-224-7700



그리고 지도 검색을 해보니 참치마트 동탄점도 있네요.

포장 용기나 김을 보니 동일한거 같으니 가까운 곳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치마트 동탄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1길 36-22 1층

전화 : 031-613-3745 



어르신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참치에 사케도 많이 마셨는데 불매운동으로 요즘은 패스 ㅋㅋㅋ


카페에 소개가 되서 그런지 주문이 좀 있어서인지 열심히 작업 중이시네요


요롯게 포장되어 줍니다.


내용물을 펼쳐보면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기름장과 간장까지~~~

김은 요청하면 더 준다고 하네요.


스페셜이라 그런지 참치살 종료가 여러가지네요.


무순 단무지 와사비 등등


요건 우리의 밥을 채워줄 초밥밥 ㅎㅎㅎ

모양따윈 신경쓰지 않아요~~~

초밥밥에 단무지에 김만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풀셋팅한 한상~~~~~


무순 와사비 기름장을 묻힌 참치살을 김에 싸먹으면 무슨맛??? 꿀맛 ㅋㅋ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내 맘대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