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영달이네 뒷꼬기(동탄 이베리코)



오래간만에 하는 회식


어디서 먹을까 하다 사업장 근처 그리고 예전 살던 동네와 가까운 곳에서 최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야 말로 숨은 맛집에 가격대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가게앞 노상에 하시면 되구요 ㅎㅎ


지도 검색하니 본점이네요.


여기 가게 추천 메뉴는


모듬 한판 1.2Kg 59,000원짜리 추천드려요.

성인 3인이 먹기에 딱이었구요. 부족하시면 추가로 먹었던거 중에 맛있는 부위로 추가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날치알 계란찜은 서비스로 먹었습니다. ㅎㅎㅎ


처음에 저 주걱이 나왔을 때는 어디 쓰나 했는데

사장님이 돼지 껍데기 누를 때 쓰는거라고 알려주셔서 잘 활용했어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