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교동 착한 낙지



여기는 지난번 팀장회의를 마치고 간곳인데, 그 동안 시간이 없어서 그리고 아이템이 별로라서 미루고 미루던 자료들을 올리고 있네요.


산낙지찜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양이 작아 낙지덮밥을 시켰는데요.

그제서야 모두들 만족하는 눈치였습니다.


교동착한낙지집에서 가성비는 아무래도 낙지덮밥인거 같네요 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산낙지 탕탕이를 먹고 싶네요.



수족관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나 산낙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메인 메뉴 산낙지찜입니다.

낙지 다리가 통통하니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