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함사새우(독도꽃새우)



사무실 회식으로 찾게된 동탄 함사새우


가게 이름이 함사 새우인 이유는 사장님 성함에 함자가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독도 꽃새우의 경우 가격대가 있어서 회식 때가 아니면 먹기 힘들죠. 돈을 많이 벌어야 가족들도 함께 먹을 수 있을텐데요 ㅎㅎ


아무튼 2년 전쯤 먹어보고 오래간만에 다시 먹어 보네요.


새우 외에도 해산물들을 많이 있어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꺼 같아요.


저흰 처음부터 꽃새우 먹으면 감당이 안될꺼 같아.


배를 좀 채울 수 있는거부터 먹으면서 꽃새우, 딱새우찜까지 먹었네요 ㅎㅎ



외부 수족관에 있는 아이들입니다. ㅎㅎ

돌멍게를 먹어 보려 했으나 술 마시다 까먹고 못 먹어 봤네요.ㅎㅎㅎ



동탄 함사새우 메뉴판을 보실까요??

가격대가 좀 있으니 예산 책정을 잘 하셔서 여러가지 드셔보세요 ㅎㅎ

저희 간장새우, 우럭매운탕으로 시작해서 꽃새우튀김, 독도 꽃새우 회 그리고 딱새우 찜 그리고 마지막으로 라면까지 먹었습니다.ㅎㅎ



함사새우 밑반찬들입니다.

계란 후라이 나오는게 조금 특이하네요 ㅎㅎ



테이블은 4인 6인 8인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인원수에 맞게 드실수 있습니다.

요 꽃새우튀김은 수족관에 있는 꽃새우들이 운명하시면 냉동 후 튀겨서 나오는 메뉴라 여기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니 꽃 드세요.

그런데 순서는 꼭 새우회보다 먼저 드세요.

이유는 이따가 말해드릴께요.

간장새우도 나왔는데요.

밥을 시켜서 머리쪽 내장과 비벼드시면 일품입니다.

그리고 간장 새우가 짜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네요.



드뎌 꽃새우 튀김도 나왔네요

튀김은 따뜻할때 먹어야 바삭하고 맛나요~~~

뿔만 제거 하시고, 머리까지 다 드시면 됩니다.


튀김 소스인데요.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ㅎ


통우럭 매운탕입니다.

우럭이 두마리 정도 들어가 있네요.


보글 보글 맛있게 끓여지고 있네요.

국물이 국물이 끝네줘요 ㅎㅎㅎ


이 김치는 매운탕과 함께 나오는 김치입니다. ㅎㅎㅎ


이 곳의 메인 메뉴 독도 꽃새우 회입니다.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는데요 크리스탈처럼 영롱한 모습 직접 보셔야 합니다.



요건 독도 꽃 새우 머리 튀김입니다.

왜 꽃새우튀김을 먼저 드리라고 했냐면 이 머리 튀김이 훨씬 맛있기 때문에 이거 드시고,

앞에 있는 꽃새우 튀김 드시면 못 먹어요 ㅎㅎ



요건 딱새우찜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딱새우 먹는 방법을 알려 주십니다. ㅎㅎ

이렇게


마지막으로 라면까지 먹었는데요.

먹고 논다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독도새우 종류입니다.



주차는 아시아프라자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