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 영통 쿠우쿠우 후기

작년 연말을 맞이 하여 매번 가던 음식점이 아닌 간만에 뷔페집으로 알아 보던 중 쿠우쿠우로 정하고 동탄, 동탄2 쿠우쿠우 예약을 하려 했지만, 예약을 할 수 없어 영통으로 가서 송년회를 하게 되었는데요.

뷔페라서 음식을 계속해서 가지러 다녀야 하니 대화 없고 오로지 먹방만 하다가 오게 되었네요.

그래도 간만에 초밥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구요.

예전 동탄1 쿠우쿠우 갔을 때는 가게가 좀 어두운 느낌이었는데, 영통은 좀 밝아서 괜찮았던거 같네요.

많이 먹긴 했는데 그래도 저는 뷔페 체질은 아닌거 같네요 ㅎㅎ

그냥 단일 메뉴 맛있게 먹는게 좋을꺼 같네요.

영통 쿠우쿠우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영통 쿠우쿠우 이용시간 : 1시간 30분

영통 쿠우쿠우 위치



영통 쿠우쿠우 가격

영통 쿠우쿠우 주차(테라스가든 주차빌딩)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