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송도이동갈비 기흥동탄IC점

조용히 회식 할 장소 물색 중 찾게 된 송도이동갈비 기흥동탄IC점 홀에서 먹으면 회식 분위기가 분산이 되어서 룸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좌식보다는 입식을 선호하시는데요. 여긴 모두 입식입니다.)

약간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저녁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단체로 가실 분들은 룸으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면 좋을꺼 같네요.

그리고 가까운 곳은 차량운행을 하시 회식할 때 다 같이 갈 수 있어 픽업 요청도 하시면 됩니다.

차량은 스타렉스와 콤비 24인승이 있어요~~~

콤비 24인승은 퇴근 시간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빨리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리운전은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30분전에 호출하셔야 합니다.)

식사를 9시정도까지 마치시면 픽업 장소로 다시 태워 드리기도 합니다.



신화푸드그룹 송도이동갈비라는 걸 알수 있는 표지판이네요.

고기 선물셋트도 홍보 하구요.



저희가 예약한 내용도 있네요 ㅋㅋㅋ

홀 전경입니다.

가족 단위 식사의 경우 따로 예약을 안해도 될만큼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바로 여기가 저희가 예약한 룸이예요

미리 셋팅이 되어 있어 있네요 ㅎㅎㅎ

오징어 식혜인데요. 다른 밑반찬은 바뀌었지만, 이 오징어식혜는 17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한돈양념구이를 1인당 1.5인분 정도 먹은거 같네요. 그리고 후식 냉면까지



아무래도 회식이니깐 첫잔은 소맥으로~~~~

숯불이 참 이뿌네요~~~

우리 고기 맛있게 구워줘~~~~



고기를 구워 주시기 때문에 양념갈비 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고깃집 가면 늘 고기 굽는 사람이 있어 못 먹고 그러는데 여긴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요~~~

윤기가 자르르~~~~



쌈 종류중에 미역도 있어서 한쌈 찍어 보았습니다.

양념돼지갈비에 후식냉면까지 먹고, 안주꺼리로 시킨 육회



송도이동갈비 기흥동탄IC점에서 찍은 노을 운치있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 육회, 비빔냉면 전체적으로 양념이 좀 쎄다는 느낌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