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더장어 본점(반월동, 동탄 장어 맛집)

페이스북 동탄에 홍보도 하고, 회사가 근처라 장어집이 있는건 알았는데,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페이스북 예약하면 서비스도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구인 광고만 있어 전화로 8명 두테이블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블러그 평이나 그런건 보지 않고, 회사랑 가까운 장어집을 갔기에 맛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없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호출벨이 기다리고 있네요.

그런데 우린 예약을 했으니 바로 안으로 들어 갑니다.



반대편은 좌식도 있는데 저희는 입식 테이블이 있는 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첫 손님이라 식당에 사람이 없어 사진찍기 좋았어요 ㅋㅋㅋ



여기는 어린이들 놀이방인데요. 게임기가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이제 메뉴판을 살펴 볼까요?

장어라 그런지 기본 가격이 좀 되네요~~~~



저녁 시간이라 점심 특선은 안되고, 초벌 되어 나오는 정통소금구이와 매콤양념구이를 주문 했습니다.

주문하는 동안 기본 반찬이 나오네요.



역시 장어엔 생강이죠 넉넉히 있으니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인건비 절약 차원에서 셀프바 운영을 많이 하는거 같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장어탕은 약간 걸죽한게 진국인거 같더라구요.(맛도 좋았어요)

그래서 하나더 서비스 받아서 먹었어요 ㅎㅎㅎ

다음에 장어탕을 먹으러 갈꺼 같네요.(추어탕 대비 가격차도 안나구요 ㅋㅋ)

자 이제 본 메뉴인 정통장어구이와 매콤양념구이가 나왔습니다.

숯이 참 좋네요~~~~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로 세로로 정렬 시켜서 양쪽으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양념은 탈수 있으니 한마리씩 구워야겠죠???



장어가 나오고 정신 없이 먹어서 중간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ㅎㅎㅎ

다 드시고 나오시면 이렇게 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장어 드시고 불타는 밤 보내보세요~~~~~

이 포스팅으로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