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지하오 중화요리(짜장 3,000원, 짬뽕 4,000원)

토요일 점심 간단히 면 종류로 딱 짜장면이 생각나 찾은 지하오

지난번 집앞에 전단지가 붙었는데, 짜장 3,000원이라는게 기억이 나서 찾게 되었네요.

위치는 가물 가물 했지만, 큰 어려움 없이 금방 찾을 수 있었네요.

동탄고, 동탄청소년문화의 집 근처에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1길 22-19(지번반송동 63-7)

연락처 : 031-8015-3660



짜장면 싸다고 탕수육도 시키고 하면 오히려 돈을 더 쓰는 경우가 많아 처음 마음대로 기본 메뉴 3개를 시켰습니다.

짜장곱배기, 보통 그리고 기본 짬뽕

물은 자스민차가 나왔으며, 자스민차가 싫으 신분은 정수기 물 드시면 됩니다.

9주년 행사로 현금 결제 시 저렴히 드실 수 있습니다.

안하는 메뉴가 없네요~~~

백종원씨가 봤으면 한마디 했겠쥬~~~ㅋㅋㅋ



자 드디어 시키 메뉴가 나왔습니다.

짜장 보통입니다. 일반 가게양과 다르지 않습니다.

요건 곱배기인데 제가 먹을꺼라 고춧가루를 뿌려봤어요 ㅋㅋ

짬뽕은 와이프님이 드실 예정 ㅎㅎ



짜장을 비빌때 다들 군침이 도시죠. 먹기 전 요때가 가장 설례죠 어떤 맛일까???

짜장면 맛 괜찮고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좋음

짬뽕 딱 4,000원어치 해물이 들어 있음 그래서 보통임(카드로 6,000원이면 아까움)

다름엔 뽁음밥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사람들이 뽑음밥도 많이 시키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잡채밥도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