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 풍산개 마을(풍산개 댕댕이 체험)



안성에서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경양식 집에서 돈가스를 두둑히 먹고 집으로 가기에는 너무 이른거 같고 항상 한 도시를 가면 두세곳을 들르는 습관이 있어 와이프한테 안성 가보고 싶은 곳을 찾으라고 하니 안성풍산개마을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2020/02/09 - [맛집/경기도] - [경기도 안성]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마로니에(돈까스 맛집)


날이 풀려 산책하기도 좋고, 강아지들도 귀엽고 정말 안성맞춤 당일치기 여행이 된거 같네요.


3개월 정도된 강아지와 산책과 놀이를 하는 체험의 경우 야외에서 진행되며, 더 어린 강아지는 옆에 이솔 커피숍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이건 예약제였습니다.


그리고 피크닉 셋트가 있어서 강아지 놀이터인 잔디밭에서 여유로운 하루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꺼 같습니다.


제가 방문한 오늘도 연인분들이 많이 와서 강아지 좋아하는 여친이라면 데이트 코스로 한번쯤 잡아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요.



안성풍산개마을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sanghyup00



풍산개마을 진입 초입인데 너무 좋네요.

여름에 다시 와봐야겠어요 ㅎㅎㅎ


풍산개 체험료 안내입니다.

여러가지가 대여되고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생명체이니 반납이 아닌 복귀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체험신청서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체험신청하면 아래처럼 먹이통, 먹이, 놀잇감, 그리고 줄을 고정시킬수 있는 도구를 줍니다.


우리 풍산개의 특징과 산책 시 유의사항을 알려 주고 계시네요.



놀이터 가기 중간 쯤에 풍산개 동상도 있네요 ㅎㅎ



드넓은 잔디밭 봄여름에 오면 푸릇푸릇 할듯합니다.

겨울이라 조금 아쉽네요


다른 가족과 연인분들이 이미 체험중이시네요.


목이 말랐는지 눈을 먹네요 ㅎㅎ





체험을 마치고 이솔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강아지들이랑 모는 모습이 참 이뿌네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