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주문진 효성 횟집(주문진 초장집)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에서 자연산 복어를 샀으니 이제 먹어야겠죠??


2020/01/19 - [여행/강원도] - [강원도 강릉]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장보기)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에서 고기나 대게등을 구매하시면 횟집을 소개 해줍니다.


저희는 근처 효성횟집을 소개 받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복어 3마리와 가자미 회 손질비로 10,000원

야채 셋팅비 2인 6,000원

그리고 복지리탕으로 15,000원 총 31,000원 지불하고 먹었습니다.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81 (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12-298 _

효성횟집으로 검색하니 다른곳도 나오니 주소 찍어서 가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회 손질 칼이 여러가지가 있네요 ㅎㅎ


요놈들은 서비스로 받은 가자미 세꼬시로 먹을 얘정입니다. ㅎㅎㅎ

저희가 복어만 살까? 모듬으로 살까 고민을 하니 서비스로 주신겁니다.


복어 회를 손질하고 계신대요.

복어의 독은 내장과 피에 있어요.

그래서 내장은 절대 드시면 안되요.



저희가 차박을 하고 아점을 먹으러 왔기에 식당은 아직 한산하네요.


효성회집에서 파는 고기들입니다.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에 안가고 바로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가자미 세꼬시네요 ㅎㅎㅎ

세꼬시는 뼈채 먹어서 고소함이 크죠 ㅋㅋ


요놈이 우리의 메인인 복어회입니다.

산지가 아닌면 이런 가격을 먹기 힘들겠죠??

복어회는 쫄깃한 식감이 최고인거 같네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복지리 어쩌면 회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복어 껍질은 쫄깃하고 살은 담백하고 국물은 시원하고 진짜 복지리탕은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아 그리고 아래 흰살 말고 갈색 고기 색은 육고기 맛(소고기 맛)과 아주 비슷해서 소고인줄 착각했습니다.

꼭 드셔 보세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