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장보기)



경포대에서 차박을 하고 아침겸 점심으로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을 방문해 봤습니다.


방문전 주문진 수산시장을 알아 보니 시장이 두 곳이더라구요.


배에서 잡은 생선을 직판하는 주문진 어민수산시장과 주문진 수산시장 그래서 우린 직판한다는 주문진 어민시장을 방문했어요.


여기는 배에서 직접 잡은 고기만 팔기 때문에 100% 자연산만 있습니다. ㅎㅎㅎ


대게, 홍게 그리고 복어, 오징어가 제철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평소 비싸서 먹어 보지 못한 복어를 구입하기로 하고 시장을 두 세번 지나치며 가격을 눈여겨 보고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진 어민수산시장 TIP이라고 하면 여기는 아래 사진처럼 가격표가 있습니다.


그럼 저 대야에 있는 모든 고기나 대게를 저가격에 판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만약 양이 많다면, 키로당 가격 물어 보시고 필요한 양만큼 주문하시면 됩니다.


끝으로 숙소에서 드실지 아니면 근처 초장집(야채 제공하는 곳)에서 드실지에 따라서 손질을 해 가시면 됩니다.


가격을 깍기 보다는 써비스로 더 달라 하면 더 주더라구요 ㅋㅋㅋ(오징어나 가자미등등)


마지막으로 가게 위치별로 비슷한 오징어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꼭 가격 비교 해보세요.





자 그럼 주문진 어민수산시장을 쭉 볼까요??









저희는 복어 3마리 5만원에 가자미를 서비스로 받아서 식당으로 이동 했어요 ㅎㅎㅎ


주문진 초장집 효성횟집 이야기는 아래에 있어요.

2020/01/19 - [맛집/강원도] - [강원도 강릉] 주문진 효성 횟집(주문진 초장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