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초당소나무집 순두부 젤라또(경포대)



이번 강원도 강릉 주문진 차박 여행에서 뜻밖의 젤라또를 먹게 되었네요.


초당마을에서 막국수를 먹고, 바로 옆집인데 줄이 너무 길어 뭘까 하고 갔는데 커플들이 다들 와서 인증샷과 함께 사먹어서 덩달아 먹게 되었는데요.


후식으로 괜찮았던거 같네요.


저는 인절미 와이프는 순두부 젤라또를~~~~~






안목해변 강릉커피거리에 2호점이 있다고 하니 안목해변에서도 드실 수 있겠네요 ㅎㅎㅎ

그런데 가격은 조금 더 비싼듯 하더라구요.


다른 커플들이 모두 이런식으로 인증샷을 찍어서 따라 해봤습니다. ㅎㅎㅎ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