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천안] 신방동 맛집 똘똘이 아구찜(아나고 구이)

최근 들어 두번째 방문한 신방동 똘똘이 아구찜 처음 갔을땐 비주얼과 맛에 반해 사진 찍는거도 잊고 먹기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이번에 작심하고 사진찍기 맛을 보면서 포스팅을 하는데요.

많이 놓쳤네요. ㅎㅎㅎ

나머진 직접 가서 맛을 보시면 왜 그런가 이해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참고로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그럴 수 있구요.

과거에는 아구찜이 주메뉴였는데요. 아나고구이가 유명해지면서 요즘의 거의 아나고 구이를 먹으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며 꼭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언제나 빈자리가 없었습니다. ㅎㅎㅎ

아나고 구이를 시키시면 한상 개념으로 나오구요.

소고기, 회 한점씩 전복 한마리씩 그리고 낙지 멍개 기타 등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아나고 구이까지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그런 집입니다.



요놈들을 우리가 먹을 예정입니다.ㅎㅎㅎ

튼실하 바다장어(아나고)가 보이네요.



예약을 하시면 이렇게 셋팅을 해 놓으십니다.

그리고 하나씩 하나씩 나옵니다.

어디가 끝인지 모를  만큼 많은 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한 가지 많이 먹는 것도 좋치만 조금씩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 똘똘이 아구찜

이제 똘똘이 아나고 구이로 간판을 바꿀 때가 된거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본메뉴 대물 아나고 구이가 나오네요.

마지막에 해물라면도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술이 술술 넘어가는 신방동 맛집 똘똘이 아구찜이었습니다.



가격은 아나고의 경우 싯가인데요 1Kg 기준 10만원 한상으로 생각하시고 가시면 될꺼 같습니다.

(+-a 생각하시구요 그런데 술이 술술 넘어가 술 값도 만만치 않아요 ㅎㅎㅎ)

전화번호 : 041-903-8702 (꼭 예약하고 가세요~~~)

주차 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