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천안]토종장수순대(천안중앙시장)

비도 추적 추적 내리고 국밥이 생각나는 날인데요.

그래서 오늘 천안 독립기념관 관람을 하고 점심을 천안에서 유명한 병천순대 그리고 순대국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알뜰신잡에서도 병천순대국을 먹었던데, 처음엔 알뜰신잡에서 간 곳을 가려고 했으나 새로운 곳을 찾아보자 해서 약간을 검색을 하니 저렴한 순대국집을 찾았습니다.(생생정보에 나와 믿고 찾아간 곳)

4,000원 4인가족이 다 시켜도 16,000원이면 되는 곳 ㅎㅎㅎ

보통 7,000원 정도 하는데 4,000원이면 거희 반값이라 천안 중앙시장 토종장수순대로 갔습니다.

시장에 위치해서 주차는 힘들거 같아서 도착 200m전부터는 빈자리가 나면 주차 할 생각으로 운전을 해서 가는데, 100m정도 남기고 자리가 있어 주차를 하고 찾아 갔습니다.

그런데 12월 1일부터 1,000원이 올라서 국밥종류는 5,000원이네요. 그래도 싼 가격 ㅋㅋ



순대국 3개와 모듬순대 중자 1개를 시켰먹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푸짐하게 나와서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은거 같습니다.

순대국 국물은 담백하고, 고기는 쫄깃쫄깃하고 지금도 침샘을 자극하네요.

초6아들과 6세딸도 맛있다며 끝까지 다 먹었네요.



천안에 가시면 호도과자, 병천순대 꼭 한번씩 드셔보세요.



토종장수순대 순대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큰시장길 45 (천안시 동남구 영성동 56-7 )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변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