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주문집 횟집에서 동료들과 한잔~~~

기분도 그렇고 해서~~~

갑작스럽게 잡힌 회식 아닌 회식으로 시간 괜찮은 사람만 조촐하게 소맥과 회를 먹게 되었네요.

회사일이 맘대로 안되는게 아니라 아예 꼬여버려서 맨붕에 의욕 상실까지

이런날엔 술한잔 해야겠죠???

주문진 횟집은 재작년인가 작년 겨울쯔음에 와서 괜찮았던 기억으로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는 숙성해가 나오고 스끼다시는 여러가지 번잡스럽고 안먹는게 나오는게 아니고 조촐하게 나옵니다.

(세가지 : 계란탕, 뻔데기탕, 홍합탕)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자리는 룸으로 되어 있고, 4인실, 8인실 몇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그런집은 아니니 접대보다는 지인분들과 술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지난번 처럼 주문진 스페셜을 시켰습니다.(4~5인 기준이라고 하네요)

회를 밥처럼 드시는 분들은 양이 적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물고기를 키우고 있어서 횟집에 가면 수족관 간것처럼 마냥 보는것을 좋아 합니다. ㅋㅋㅋ

스끼다시입니다.

아참 여기는 벨이 호출, 소주, 맥주 버튼이 있는 호출기를 사용해서 술 시킬때 편하더군요 ㅎㅎ

잠시 후 우리가 시킨 주문진 스페셜이 나왔습니다.



횟한점 드셔 보실래요~~~



예전에는 회를 먹을 때 초장이랑 쌈장을 섞은걸 찍어 먹었는데요.

요즘은 저번에 방어회를 간장, 와사비 조합으로 먹은 후로는 줄곳 간장, 와사비 조합으로만 먹네요.

2018/12/18 - [맛집] - [우리집]겨울이면 생각나는 대방어 먹방

그래서 그런지 회를 먹다 물회가 땡기구요.ㅋㅋ 초장을 물회로~~~

그리고 마지막엔 해물짬뽕탕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재료값만 해도 3만원이 들어 갔을만치 양과 질이 좋았습니다.

동탄 주문진 횟집 위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