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북극해 고등어(생선구이)

천안 출장 갔다 오다가 북오산IC에서 찾아간 북극해 고등어

새로 오픈해서인지 가게는 너무 깨끗하고 밥 먹기에 안성맞춤으로 정갈한 분위기가 기억에 남는 오산 생선구이집이네요.

처음 가본곳이라 각자 다른메뉴 3가지로 시켰는데요.

조림은 평소에 많이 먹어서 구이 위주로 세가지 시켰습니다.

갈치구이, 임면수구이 그리고 고등어 구이

확실히 전문가가 구워서 그런지 껍질은 바싹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생선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만 고등어가 좀 작다라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

국민생선인데 ㅋㅋ 좀 큰 놈으로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ㅎㅎㅎ

밑반찬도 괜찮았습니다.



보통 손도 안가는 밑반찬이 나오기도 하는데 여기 밑반찬은 맛이 괜찮아서 두 세번 가져다 먹었네요.

리필은 자유로이 양것 먹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더덕도 많이 먹었네요.

그리고 식탁 사이즈가 다른 식당에 비해서 넓어 비좁에 먹지 않은 점도 장점이네요.





저랑 아무 관련 없는 식당입니다.

그냥 고객으로 먹고 후기 남겨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