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aidu.com

바이두는 중국의 구글이다. 그것은 이상 색인,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 사이트입니다 740,000,000 웹 페이지, 8000 만 이미지 , 그리고 천만 멀티미디어 파일을. 바이두는 나스닥상장 첫 번째 중국 기업이었다 NASDAQ-100 .

2. QQ.COM
중국에있는 사람들은 AIM 또는 Google 채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QQ가 인기있는 인스턴트 메시지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여  300 만 사용자를 확보 이는 사용자를위한 동영상, 온라인 쇼핑, 검색, 게임, 벨소리 다운로드를 포함한다.

3. 구글 중국
중국의 모든 웹 사이트 중 상위 권에 들지만 구글은 검색에서 바이두에 뒤쳐있지만 구글의 중국 검색엔진은 여전히 검색시장의 30 %를 가지고 338,000,000 사용자가 있습니다.

4. 시나 (新浪新闻中心 )
2001 년에 설립 된, Sina.com 거의와 가장 큰 중국어 인포테인먼트 웹 포털 인 1 억 이 등록 된 사용자. 사용자는 뉴스를 읽고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고 사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5. Taobao의淘宝网
Taobao에 의해 설립 된 알리바바 그룹 과 중국의 아마존이고 78 퍼센트 온라인 쇼핑에 대한 중국의 국내 온라인 소비 시장. 이상으로 170,000,000 등록 된 사용자, 그것은 중국에있는 사람들을위한 기본 전자상거래 사이트가되었다.

6. 구글
구글 영어 사이트는 트래픽이 건강한 표시와 함께 중국에서 매우 잘 수행합니다.

7. 163.com网易
163.com은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웹 포털 사이트입니다 180 만 방문자를 매년. 이 사이트의 주요 무승부 온라인 게임이며, 방문자의 대부분은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8. 소후搜狐
소후 최신 뉴스와 정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을 제공하는 다른 검색 엔진입니다. 그것은 매력 250,000,000 자사의 온라인 게임은 방문객들.

SOSO搜搜
SOSO는 QQ의 자매 회사입니다 – 모두가 웹 비즈니스의 거대한 소유하고 있습니다 텐센트 . 그것은 빠르게 사진, 엔터테인먼트, 음악에 의해 그려진 사용자와 중국에서 더 인기가 증가하고있다.

10. 유쿠 ( 优酷 )
중국의 자체 개발 유튜브  149,000,000 고유 방문자와 5700 만 에 번역 인터넷 카페에서 방문자,  RMB 2 억 2009 방문자의 수익은 총 지출 229 만 단독으로 2009 년 10 월에 사이트에 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