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해장촌 성공(동탄, 융건릉)



지난번엔 맛있는 녀석들 끝나고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방문을 해서 재료 소진으로 먹어 보지 못하고 맑은 곰탕을 먹었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인지 줄도 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9/04/06 - [맛집/경기도] - [경기도 화성]우연히 찾아간 맑은 곰탕(동탄, 융건릉)

2019/04/06 - [맛집/경기도] - [경기도 화성]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해장촌(동탄, 융건릉)


포스팅 하려고 지난번에 쓴글을 확인하니 가격이 천원 올랐네요.




해장촌 영업시간 새벽 4:30분부터 저녁 8:00까지

그리고 화성지역화폐로 결제가 되니 지역화폐 있으시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이 궁물은 한그릇 다 못먹는 아이를 위한 서비스 궁물입니다.





이것은 바로 선지입니다.

해장국과 따로 나오는데 드실만큼만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김치와 깍두기뽁음인데요 이건 한정판이니 없을 때도 있어요 ㅎㅎㅎ


청량고추와 다데기 적당히 넣어 드시면 더 맛있어요.

저는 맑은 국을 좀 먹다가 넣어 먹으니 두 가지 맛을 먹는거 같았어요 ㅎㅎㅎ


어제 술 좀 마셨는데 해장이 확실히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초등학생 딸래미와 중학생 아들도 잘 먹구요.



요기는 셀프바 추가 반찬은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과거 맛있는 녀석들 촬영의 흔적이 있네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내 맘대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