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오동족발

비도 추적 추적 오는날 갑자기 족발이 땡길 때 찾는 동탄족발 맛집.

3번정도 먹어 봤는데 불족발은 제가 매운걸 못 먹어서 실패 했지만 다른 족발은 다 만족스러웠네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은 불족발 시키실 때 강도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안매운 맛으로 하세요. 보통도 저한테 아주 맵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먹은 족발은 반반메뉴, 족발과 마늘족발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방문 포장이라 3,000원 할인 ㅎㅎ

역시 족발은 윤기가 생명이죠...

윤기가 좔좔 흐리는게 오늘도 역시 맛있을꺼 같네요.



족발 하면 또 빠질 수 없는게 비빔쟁반국수죠???

비빔쟁반국수에 족발 한점올려서 먹으면 고기냉면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글 쓰는 지금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그리고 쿠폰을 10장 모으면 족발대 서비스까지 ㅎㅎㅎ

지금 3매 모았는데 언제 7장을 더 모을 수 있으지ㅋㅋㅋ(평균 한달에 1번 정도 먹고 있네요)

참고로 오동족발과는 전혀 관계가 없으므로 블러그 보고 오셨다 해도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경기도 화성]동탄 산당족발(방랑식객 임지호)

==> http://cockloft.tistory.com/57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