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san Zino] 협산 지노 드론 하드 케이스

협산 지노드론을 와이프한테 선물을 받고 추가로 배터리와 지노드론하드케이스를 구매 했는데요.

B셋트에 배터리가 2개인데 20분씩 40분은 너무 짧은거 같아 1시간 정도 날리기 위해 배터리 추매를 하였구요.

고가의 드론을 선물 받아서 안전하게 들고 다니기 위해 방수도 되는 하드케이스를 추가 구매했어요.

B셋트에 있는 기본 가방은 왠지 불안하더라구요.

앞으로는 C 셋트도 있어서 배터리 3개에 하드케이스가 있었으면 하네요.



해외 배송이라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네요.

그리고 제품 검수를 위해 한번 뜯고 제포장 한거 같기두 하고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협산지노드론 이니셜에 적혀있네요.

이름을 적는 곳도 있네요.

케이스 위쪽은 그물 주머니가 있어 케이블을 수납하면 될꺼 같네요.

그리고 디스플레이용도로 사용할 스마트폰도 넣구요.



그리고 아래쪽은 지노드론, 조정기, 배터리2개, 충전기 수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본체에 넣고 수납을 하니 총 3개의 배터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겹쳐서도 수납이 가능하니 최대 5개 가능합니다.

실제 수납한 모습입니다.

방수도 되니 안전하게 드론을 가지고 다닐수 있을꺼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