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san Zino] 협산 지노 드론 개봉기 및 스펙

가성비 좋은 드론을 생각하신다면 협산 지노 드론도 고려해 보세요.

저는 와이프한테 선물로 받았는데요

와이프가 엄청 많이 알아 보고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제가 분양받은 아파트 영상으로 남기고 싶어하는 것을 알고 카메라 성능까지 고려해서 고른 드론인데요.

저도 알아 보니 정말 가성비 좋은 드론 같네요.

협산 지노 드론 주요 기능을 먼저 알아 볼께요.

협산 지노(HUBSAN ZINO) H117S 주요기능

- FPV 온라인 방송

- GPS 장착

- 팔로우미

- 웨이 포인트 순환

- 오르베이팅 포인트

- 고도 유지 모드

- 헤드리스 모드 직관 방향

- 자동 반환 실패 안전

- 자동 이착륙

- 3축 안정화 F2.2 조리개 및 89° 광각렌즈 장착 4k 카메라

- 이미지 추적을 사용하여 기록할 영역을 선택하고 멋진 순간을 유지하십시오.

- 수영, 등반, 대회 출전 등 전통적인 항공사진 한계를 깬다.

- 원버튼 녹음 모드 : 파노라마 촬영, 라인 플라이 모드, 영화 자질이 있는 영상.

- 저전력 장애 안전 모드/조도 제어 장애 모드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자동 이착륙, 저전력 자동 리턴, 미수신 지역 자동리턴 등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협산 홈페이지 : https://www.hubsan.com/



내 품에 들어온 드론 B셋트로 가방, 배터리, 날개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 선물 받았을 때 앞에 그림을 못봐서 뭔지도 모르고 한참 멀까 생각을 했었네요. ㅎㅎㅎ

여분의 날개 두셋트와 드라이버

가방에도 HUBSAN 이라고 박혀 있네요.

처음에 협산이라고 해서 국내 업체 인줄 알았네요.

가방을 열어보시면 드론 기체가 가장위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얼이 보이구요.

칸막이를 위로 올리며 아래에 각종 부족품들이 있습니다.

조정기, 여분의 배터리, 충전기 등등등

역시 협산 지노 드론 B세트라 그런지 구성품이 푸짐하네요.

가능하면 배터리 추가가 있는 B세트 추천드려요.

배터리 하나에 23분이기에 2개 정도는 있어야 여유 있게 날릴 수 있을꺼 같네요.



일단 모든 배터리 충전부터 시작합니다.

다음 주말에 드론 띄우러 어딜 가야 할까요 ㅎㅎㅎ

저도 이런 영상 남겨야 할텐데요.

아 그전에 항공촬영과 비행신고를 마쳐야 하는데 월요일부터 바쁘겠네요.

2019/08/22 - [IT/드론(drone)] - [드론(drone) 기초] 비행 허가 승인, 촬영허가 신청

협산 지노 드론 한글 메뉴얼

협산 지노 드론 한글 메뉴얼.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