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 당첨 커트라인과 광비콤 커트라인 비교

최고 경쟁율 981:1 평균 184:1을 보인 청약 당첨자 발표가 9월 5일에 있었는데요.

가장 최근 동탄역 예비지 3차,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와 경쟁률과 당첨 커트라인을 비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수 건수는 롯데가 1만 5천건이 더 접수가 되었는데요. 공급세대수 인지도에서의 차이가 아닐까 하네요.

예미지 3차와 유림 노르웨이숲의 경우 건설사가 메이저 급이 아니다 보니 롯데에 비해 적게 접수가 된거 같네요.

하지만 가점은 약간의 편차는 있으나 낮아지진 않고 있네요.

높은 가점이 당첨 되서 나가지만, 새로 기간이 채워서 가점이 채워지는 구조가 되어 가고 있네요.

주상복합, 업무복합에 따른 경쟁율 하락이나 가점 하락도 없는거 같네요.

가점 60점 초반은 눈치 작전을 펴셔야 할꺼 같구요.

65점 이상은 소신지원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 업무복합1, 업무복합2, 동탄2 C14블럭




#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 경쟁률, #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가점 커트라인

#동탄역 예미지 3차 경쟁률, #동탄역 예미지 3차 가점 커트라인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경쟁률,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가점 커트라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