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키우기] 망고 씨 싹틔우기 3일차


망고키우기 3일차 아무런 변화가 없다.


어제는 뒤집어 줬으니 오늘은 키친타올과 물을 갈아 주고, 수분을 좀 더 원활히 공급하기 위해 화장솜을 이용해 이불쳐럼 덥어 주었다.


언제쯤 싹이 날까요?????


망고나무를 반려 나무로 잘 키워야 할텐데요 ㅎㅎㅎ


화장솜을 덮어준 망고 씨앗입니다.


역시나 지퍼팩 안쪽에 넣어 두구요.


그리고 최근 입양한 우리 진주 사진도 하나 ㅎㅎㅎ


오늘 푸르미 이동장을 샀는데 진주가 자기 이동장인줄 알고 호기심을 보이네요 ㅎㅎㅎ



2020/04/26 - [가족이야기/망고키우기] - [망고키우기] 망고 씨 싹틔우기 1일차

2020/04/27 - [가족이야기/망고키우기] - [망고키우기]망고 씨 싹틔우기 2일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