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키우기] 망고 씨 싹틔우기 2일차



망고 씨 싹 틔우기 2일차


지펴팩을 씌워두니 비닐하우스처럼 물방울이 맺히면서 온실 효과를 보고 있는거 같네요.


초등학교 때 강남콩 키우기가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오늘은 일단 망고 씨를 뒤집어 주고, 내일 부터는 화장솜으로 이불처럼 덮어 줘서 수분을 좀 더 잘 흡수 할 수 있도록 해줘야 겠네요.




씨앗 위쪽 꼬다리는 꼭 탯줄 같네요 ㅎㅎㅎ


싹이 나서 화분에 옮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대형 화분은 이미 준비 되어 있으니깐요 ㅎㅎㅎ


2020/04/26 - [취미/망고키우기] - 망고 씨 싹틔우기 1일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