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2019년 화성시 밀크 축제(with 에이핑크, 구준엽, 홍진영)

화성시 동탄 여울공원에서 우유의 날일 맞이하여 6월 1일에서 2일까지 밀크 축제가 열렸는데요.

평소 못보던 연예인도 보고 우유, 치즈 등 우유와 관계된 음식을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집근처에서 이런 축제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사 가면 바로 앞마당이어서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슬리퍼 신고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거리~~~~

밀크업콘서트 라인업입니다.

첫날은 저녁 먹고 가서 에이핑크 공연부터 봤구요.

둘째날은 체험 및 시식을 위해 점심 먹고 갔다 왔는데 시간 안배를 너무 잘 한거 같아요~~~~



밀크 축제 행사에서 하는 모든 체험을 하지는 못했어요.

특히 송아지 우유먹이기는 너무 줄이 길고 아침일찍부터 대기자가 많아 우리처럼 늦게 오는 사람은 거의 기회가 없었어요.

그래도 다른 체험과 먹을꺼리가 있어 괜찮았던거 같나요.

하나 하나 사진을 보시면 어떤 먹거리와 체험인지 아실꺼예요.







정말 치즈는 그냥 먹고, 구워 먹고 원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밀크업콘서트 6월 1일에는 에이핑크 주준엽 6월 2일에는 홍진영이 메인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첫날 에이핑크 공연 중에 도착을 해서 동영상은 못 찍었고, 사진만 몇장 찍을 수 있었네요.



요즘은 유투버들이 고급장비를 들어 많이들 찍어서 올리는거 같아요.

이날도 에이핑크 공연이 끝나니 썰물처럼 빠져 나가더라구요.

하지만, 구준엽의 EDM이 저에겐 메인이었던거 같아요.

사진을 모니터를 보고 찍어서 화질이 많이 않좋은데요.

동영상은 앞에서 찍어서 현장 느낌을 느낄 수 있으실꺼예요.





추억의 90년대로 돌아 갈 수 있게 해준 우리 준엽이 형님

그리고 팬서비스로 사진까지 찍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6월 2일 메인은 머니머니해도 홍진영이죠.

노래도 잘 부르는데, 가수니깐 그건 기본이겠죠. 그런데 무대 매너가 너무 좋아서 관객들을 모두 홍진영 팬으로 만들어 놓고 가시더군요.

말솜씨도 너무 좋아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했던거 같아요~~~~





정말 이런 축제가 근처에서 해서 너무 행복한 주말을 보낸거 같네요~~~~

요즘 행사마다 퀴즈를 통해서 많이 특템하네요 ㅎㅎㅎ

육우부스에서 셀카봉, 화성시부스에서 비행장이전반대 장바구니 2개, 커피, 우유, 치즈 등등등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