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콜맨 54쿼터 스틸 벨트 쿨러 1박 2일 캠핑 사용기

작년에 캠핑을 다닐때 중형, 소형조합으로 다니다 보니 냉장 성능이 많이 떨어져서, 올해엔 큰거 하나로 다니기 위해 아이스박스를 알아 보다가 가성비보다는 성능에 초점을 마쳐 선택한 콜맨 54쿼터 스틸 벨트 쿨러



여름 1박~2박정도 가능하니 우리 4인가족의 냉장고 역할은 제대로 해줄꺼 같네요.

가격은 보통 15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될꺼예요.

저는 쿠폰 붙여서 14만초반에 구매했어요. 최저가 검색의 생활화~~~~~

가성비로 산게 아니고 쿨러 성능에 초점을 마쳐서 구매 했다는점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콜맨 54쿼터 스틸 벨트 쿨러 중 실버가 가장 인기가 있는데요. 그래서 가격도 제일 비싸서 포기하고 코스메탈릭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캠핑가기 전 고기와 해산물



8시간 지난 모습 거의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네요.

콜맨 54쿼터 스틸 벨트 쿨러에 아직 적응이 되지 않아 자리가 많이 남네요.

여기도 적응이 되면 꽉꽉 차겠죠 ㅎㅎㅎ

돌아와서 보니 얼음은 집에 와도 그대로 얼어 있어서 2박 3일정도는 충분히 역할을 해줄꺼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