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어벤져스 : 엔드게임 병점 롯데시네마

SKT VIP 월 1회 영화 관람권으로 매달 1회 최대 6회 그리고 SK하나카드에서 동일하게 월 1회 최대 6회 그래서 매달 1회씩은 꾸준히 영화관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근처에 동탄CGV와 병점 롯데시네마 정도가 있는데 주로 사람이 적은 병점 롯데시네마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벤져스와 같은 대작의 경우 만석으로 운영이 되기에 병점롯데도 예외 없이 꽉차네요.

2019년 4월 27일 기준 누적 관객수 4,707,423 명이네요

평소와 다르게 티켓 출력하는 곳에 사람들이 꾀 있네요.

평소엔 널널해서 줄도 안서는데 ㅎㅎ

차량 가지고 오신분은 주차등록을 꼭하세요~~~

역시 어벤져스 패키지도 있네요.

주차시간을 잘 확인하시여 일찍 오실분은 태안프라자쪽에 주차 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시간이 3시간이라 건물 주차장은 빠듯할 듯하네요.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영화관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