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임장 후기

이전 분양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http://cockloft.tistory.com/559

임장이 뭔가요??

http://cockloft.tistory.com/555

대단위 단지가 주변에서 분양을 한다기에 임장을 다녀 왔습니다.

평소에도 자주 지나 다니던 곳이었는데요.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이 병점역 뒤쪽 유엔아이센터 뒤쪽 인것은 알았는데, 집에서 뒤쪽으로 돌아 가니 전혀 새로운 곳인줄 알았습니다.

오늘에서야 그 장소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임장이었던거 같네요.

우선 평소 제가 모르고 있던 곳에서 본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현장 사진입니다.

빨간지점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제가 알던 유엔아이센터 뒤쪽에서 바라본 현장입니다.(병점복합타운->병점역아이파크 캐슬)

좀 돌아 가니 병점복합타운 공사 현장도 보이네요.



그리고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모델하우스

자 이제부터가 이번 임장의 목표가 나옵니다.

위쪽 큰동그라미가 수원비행장입니다.(네이버, 다음 지도에서느 산이나 밭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 작은동그라미는 수원시 환경사업소(하수처리장)입니다.

여기서 전투기 소음, 하수처리장의 악취가 나오게 됩니다.

비행장은 실제 갈 수 없기에 기사 검색을 해보니 아래와 같은 기사가 있는걸 보면 상당한 피해가 주변지역에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을꺼 같네요.

"경기도 수원공군 비행장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군용기 이착륙에 따른 소음피해 배상금으로 모두 466억원을 받는다.

수원비행장소음피해대책위원회는 수원비행장 소음피해 소송에 참여한 평동, 서둔동, 구운동 등 3개동 주민 2만5천184명이 모두 466억16만4천원을 지급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제가 살고 있는 여기도 자주는 아니지만 어쩔 땐 티비소리가 안들릴 정도로 소음이 심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수처리장과 관련해서는 제가 과거 화산체육공원에 가 보았을 때도 냄새가 났고, 이번에도 근처를 가니 냄새가 나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이 10월이라 여름철보다는 덜 할꺼 같습니다.

그래서 필히 이번 병점역 아이파크캐슬의 경우 전투기 소음과 하수처리장 악취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수처리장 주변 사진입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관심 있는 학교 아직인거 같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학교를 꼭 확인 할 필요가 있을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병점역아이파크캐슬 청약조건입니다.

아무런 제한이 없는 지역이라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네요.

(분양가는 평당 1,100만원정도 생각하는거 같았습니다.)

청약 전까지 많은 정보 얻으셔서 현명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