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 육쌈 냉면 후기

더운 여름철 가뜩이나 올해는 1994년도 더위를 넘어 서는 더위에 집에 있으면 짜증만 나는 여름...

이 때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생각이 나서 찾아 나선 냉면집...


아무리 더워도 주머니 사정을 따지지 않을 수 없기에 검색에 검색을 더해서 찾은 저렴한 냉면집.

보통 고깃집에서 고기 먹고 후식겸 해서 먹던 냉면인데 냉면만을 찾아 먹으려니 막막해서 검색을 하니...

블러그로 많이 나왔으나 요즘은 블러그를 보면 솔직 후기, 업체 무료이용권을 통한 블러그가 많아 거를껀 거르고 찾은 육쌈냉명집.

(과거 제품 출시를 위해 파워블러그를 이용한 적이 있어서 블러그 속성을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

동탄 냉면, 동탄 맛집, 병정 맛집등을 통해서 검색을 하면 화*면옥이 많이 검색이 되었으나, 가격이 일반 냉면집이랑 그닥 다르지 않고 평이 대부분 비슷해서 좀 저렴한 냉면집을 고르다 보니 고기와 함께 냉면을 제공하는데 6,000원인 육쌈냉면집을 찾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깃집에서 고기랑 냉면의 조합을 좋아 했기에 육쌈냉면집을 골랐습니다. 가격도 일반 냉면파는 곳이랑 고기 포함 냉면 가격이 더 저렴했구요.





냉면 맛은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생각하면 나쁜지 않았으니, 가성비는 육쌈냉면이 좋은거 같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했던가요? 고기 구우시는분이 아프셔서 냉면 단품만 먹을 수 있었구요.

고기 못먹은 아쉬움에 고기만두 추가 해서 먹었는데, 맛두맛도 나쁘지 않은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동탄에 4,000원 냉면은 육쌈냉면 밖에 없는거 같으니 저렴히 냉면 드실 분은 동탄육쌈냉면 찾으시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주차는 공영 주차장 이용하시면 저렴하니깐 부담도 없구요.



동탄육쌈냉면 후기는 저의 주관적인 후기이며, 기호에 따라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업체의 어떠한 이권도 개입되지 않은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그리고 방문하시면 물과 온육수는 셀프이니 주문하시고 당황하지 마시고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동탄육쌈냉면 방문하시면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되고, 비빔냉면 시키시면 물냉면 시원한 육수가 따로 나오니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