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의 국회 보이콧 버릇

야당일때는 여당일때나 가리지 않고 맘대로 안되면 국회 보이콧 하는 자유당~~~

민생을 위해서 보이콧 한적은 없다 다만 자신의 이익이 침해 받으면 보이콧 하거나, 오더가 떨어지면 보이콧을 하는 듯

야당일때

2005.12.08

한나라당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어제(7일) 국회 재경위 세법소위원회(위원장 열린우리당 송영길)에서 한나라당의원이 참석하지 않은 상황에서 8.31종합부동산세법을 일방적으로 강행 표결처리 했다는 점에 대해 예산결산심위를 제외한 모든 국회일정을 거부했다.

박근혜 대표는 8일 최고위원회의에서 종부세법 일방 표결처리에 대해 "어제(7일) 저녁 여당이 재경위 법안심사소위에서 종합부동산세 법안을 일방적으로 강행처리 했다"며 "한나라당 감세안과 더불어 협상하자고 약속을 해놓은 상황에서 느닷없이 수적우세만 믿고 강행처리를 한 것에 대해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한나라당과 처리할 법안들이 많이 있는데,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식으로 야당을 무시하고 일방적으로 처리한다는 점에 대해 한나라당은 정말로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맹공을 퍼부었다. 


2006.12.07

한나라당이 사립학교법 재개정안을 놓고 ‘인질극’을 벌이고 있다. “열린우리당이 사학법 심의를 하지 않는다면 전 상임위와 예결위를 보이콧하겠다”고 선언한 것. 김형오 한나라당 원내대표는 7일 오전 회의에서 이와 같이 주장하는 한편, 열린우리당을 향해 “오늘 중에 사학법 개정안 심의에 착수하라”고 촉구했다. 이와 같은 한나라당의 보이콧 때문에 6일 예정되었던 국회 교육위원회 파행에 이어 전체 상임위와 예결위 파행 조짐이 일고 있다. 아울러 11일부터 15일까지 예정된 내년 예산안 처리까지 흔들릴 위기에 놓였다. 



여당일때

2016.09.26

새누리당의 국정감사 보이콧 결정으로 26~27일 양일간 진행예정인 보건복지부 국정감사(이하 국감)의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새누리당은 김재수 농축산식품부 장관 해임건의안 통과에 대한 반발로 국회 일정을 전면 중단한 상태다.

자유당이 앞으로 국회보이콧을 못하도록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면 ♡→♥로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