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아쿠아리스모 방문후기(동탄수족관)



화성 융건릉 근처에 수족관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아쿠아리스모


아쿠아리스모 위치는 : 화성시 봉담읍 고시길 32 B1(지하1층)

홈페이지 : http://www.aquarismo.co.kr/


골목길 안쪽으로 들어가서 위치해 있으며, 지하1층이라 직사광선이 없어 수초어항을 셋팅하기에는 최적인거 같네요.


저희는 한자 어항에 키울 물고기도 사고 수족관 구경하러 왔는데 수초어항을 다시 하고 싶을 만큼 레이아웃을 정말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은상 수상 수초레이아웃도 전시 되어 있었구요.


주인 아저씨가 친절히 잘 설명해주시니, 수초 레이아웃 잡으실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이곳의 수초 레이아웃의 특징은 이끼를 제거의 대상이 아닌 레이아웃의 한부분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여기도 화성지역화폐가 되네요.

재난지원금을 알뜰히 잘 쓸수 있을꺼 같네요 ㅎㅎㅎ


작년에 받은 은상 상장도 전시가 되어 있네요 ㅎㅎㅎ




































요놈으로 할까 하다가 마지막에 발색을 보고 레드팬텀테트라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레드팬텀테트라를 10마리 15,000원 그리고 한마리 서비스 ㅎㅎㅎ



레드팬텀테트라 입수를 위해 지금은 물맞댐 중입니다.


레드팬텀테트라 원할한 적응을 위해선 꼭 필요한 작업이죠 ㅎㅎㅎ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내 맘대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