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행복화성 지역화페 이밴트 10만원 득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화성지역화페 카드를 받고 경품 10만원도 득템 했네요.


처음 화성지역화폐 경품이밴트 할 때 4월 신규 가입자만 혜텍이 있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이후 기존 사용자도 동일한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고 바로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2020/03/24 - [시사/경제] - [경기도 화성] 행복화성 지역화폐 4월 파격이밴트


저 같은 경우 아래 처럼 진행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기다리시는 분을 위해 카드 수령까지 날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3월 24일 신청

4월 02일 발송

4월 07일 도착


그런데 제가 신청하고, 경기도형 재난 기본 소득도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해서 많이 밀러 있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들은바로는 8만명이 기존회원으로 있었고, 혜택이 13만명 6만명 정도가 신규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직 신청 안하신분은 해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네요.


2020/03/24 - [시사/경제] - [경기도] 경기지역화폐카드 발급 방법(다운로드)


매일 매일 우편함 챙겨보기는 또 첨이네요 ㅎㅎㅎ


다행이 오늘은 집사람이 일찍 퇴근해서 회사에서 카드 번호 받아서 바로 10만원 특템 했습니다.


20만원 충전하고 32만원 충전 이런 이밴트는 자주 자주 했을면 좋겠네요.


자영업 하시는분들 힘드시다는데 이제 마구 마구 써야겠네요.


예전에는 근검절약이 미덕이었다면 요즘은 많이 쓰는게 미덕이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와서 확인한 실물 카드입니다.



그리고 소득공제 신청 꼭하세요.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급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