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나루국민관광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수영장의 모든 것

곰나루국민관광단지 내에 어린이 물놀이장,수영장이 7월 13일부터 개장되었습니다.

○ 기 간 : 2017. 7. 13.(목)~8. 20.(일), 39일간 

○ 장 소 : 곰나루 관광단지 내 어린이 수영장·물놀이장 

○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우천 시 휴장) (12시~13시 점심시간 휴식)

○ 이용대상/인원 : 공주시 거주 5세~13세 어린이 / 일일 450명 선착순 입장 

입장료 무료

○ 주요시설 

- 수영장 : 워터슬라이드 1식, 미끄럼틀 1식, 탈의실, 샤워실, 공기주입소(셀프) 등 

- 물놀이장 : 조합물놀이대 1식, 바닥분수 1식 등 

○ 유의사항 

- 7세 이하 어린이는 안전을 위하여 보호자를 반드시 동반하여 입장 

- 수영복·수영모 착용 및 수조 내 음식물 반입금지 

- 곰나루 관광단지 내 텐트설치 및 취사금지

5월에 답사를 할 때 곰나루국민관광단지 어린이 물놀이장,수영장이 공사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식수대도 있어서 무료 캠핑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7월 22일에 방문을 했는데요.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야영 및 취식은 불가능 하다는 현수막이 있어 결국 당일치기로 물놀이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고 왔네요.

캠핑이 목적이었기에 좀 일찍 출발해서 8시 30분경에 도착 했는데, 이상하리 만치 캠핑족이 없었는데 결국 캠핑 불가라 없는 거였습니다.

주차장과 물놀이장 주변에 그늘막이라도 치려고 했는데, 주변에 돗자리만 가능하고 그늘막 텐트 어떠한 것도 안되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주변에 그늘이 많아 돗자리만 펼처도 괜찮습니다.

일찍 도착했으니 그늘에 돗자리를 깔고 주변을 살펴 봅니다.

우리보다 일찍 자리 잡으로 오신분들도 조금 계시네요.



곰나루 어린이 물놀이장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

물놀이장 개장 전후 그리고 물놀이장 브레이크 타임에 아이들의 천국 놀이터 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은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깨끗했어요.

10시 드디어 곰나루 어린이 물놀이장과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 개장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에 공기 주입소가 있어 힘들게 펌프질 안하셔도 됩니다.

곰나루국민관광단지 무료 캠핑을 와서 수영장 밖에 이용하지 못했지만,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알차게 수영장 이용해서(아이들이 지치지 않아요 ㅋㅋ) 아주 좋았네요.

수영장 개장 시에는 무료캠핑장으로 사용되던 곳을 주차장으로 이용해서 당분간 곰나루국민관광단지 무료캠핑은 불가능 할꺼 같네요.

그리고 쌍신지구 주차장 무료캠핑도 폐쇄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천국 곰나루 어린이 물놀이장,수영장 이용 후기입니다. 

유익한 정보를 얻으셨다면 ♡→♥로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