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초] 아이비스타 서초점

나이가 있어서 후배들 돌잔치를 주로 갔었는데

늦게 결혼한 친구가 있어서 친구들 중에는 거의 마지막 돌잔치를 가게 되었네요.

갑자기 태풍도 오고 해서 걱정이 좀 되긴 했지만, 오히려 차가 없어서 편하게 다녀온거 같네요.

돌잔치에는 현금도 좋치만 그래도 돌반지가 좋은거 같아요 환급성이 떨어져야 오래 간직 할 수 있으니깐요.

친구와 한돈 돌반지를 마쳐서 전달 해주고 왔네요.

제겐 너무 먼 옛날이라 감이 잘 오지 않네요 ㅎㅎㅎ

아이비스타 서초점 가격



아이비스타 서초점 위치

아이비스타 서초점 홈페이지 : http://www.ivy-star.co.kr/

주차는 넉넉히 3시간 가능하여 추가 요금 없이 주차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태풍이 불어서 인지 손님도 별로 없어 주차장도 널널 하게 잘 이용할 수 있었네요 ㅎㅎㅎ

아이비스타 서초점 입구에 오늘 모임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네요.

네팀 모두 돌잔치네요 ㅎㅎㅎ



입구에 주차등록을 하는 노트에 차량 번호만 기입하면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니 편하네요.

입구에서 손님용 시트커를 부착하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루즈입니다.

50명정도 수용 가능합니다.

단점은 가운데 기둥이 있어서 양쪽으로 갈리는 느낌이었어요.



아이비스타 서초점 음식 위주로 사진을 찍었으니 눈으로라도 드셔 보세요.











전반적으로 음식 종류는 많았구요.

제일 맛있게 먹은건 육회였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부폐보다는 단일 메뉴 갈비탕을 더 좋아 합니다.

언제나 부폐는 처음엔 많이 먹을꺼 같은데 생각 보다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운전만 아니였으면 생맥을 본전을 뽑을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오래간만에 행복해 하는 친구 모습을 보니 저도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