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프로야구 정규리그 개막일(개막대진표)

작년 KIA와 KT 경기전 선수들 몸을 풀 때 받은 연습구로 만든 사진인데 프로야구 관련 포스팅 할때 자주 사용하네요.

저작권 염려도 없어 좋네요.

2019년 프로야구가 내일 3월 23일 개막을 하는데요.

개막전 선발 투수에 많은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네요. 왜냐~~~야구에 5할 이상이 투수라고 하는데 개막전은 대장 투수가 나오는 날이니깐 관심이 많이 가겠죠??

자 프로야구 개막전 대진표와 선발 투수를 볼까요??

외국인 투수가 8명에 국내 토종 투수가 김광현, 양현종 두 명이네요.

왼손잡이 국내 최고의 두 투수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5게임 모두 TV로 중계가 됩니다.

TV채널은 작은 글씨로 나와있는데요.

아래 자료를 보시면 됩니다.

* TV : K-T(KBS TV), M-T(MBC TV), S-T(SBS TV), KN-T(KBS N SPORTS), MS-T(MBC SPORTS PLUS), SS-T(SBS SPORTS), T-T(대구방송 TV), DM-T(대구 MBC TV), KNN-T(KNN TV), PM-T(부산 MBC TV), TJ-T(대전방송 TV), TM-T(대전 MBC TV), KM-T(광주 MBC TV), GM-T(MBC 경남 TV), UM-T(MBC 울산 TV), SPOTV+(SPOTV PLUS)

* RADIO : K-2R(KBS 2 라디오), M-R(MBC 라디오), S-R(SBS 라디오),  T-R(대구방송 라디오), TM-R(대전 MBC 라디오), KNN-R(KNN 라디오), PM-R(부산 MBC 라디오), TJ-R(대전방송 라디오),DM-R(대구 MBC 라디오), KM-R(광주 MBC 라디오), GM-R(MBC 경남 라디오), KB-R(KBC 라디오)

* IPTV : SPO-T(SPOTV), SPO-2T(SPOTV2), IB-T(IB SPORT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