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파이어 플레이스 3를 사고 싶었지만,,,(스테인레스 화로대)

 

콜맨 파이어 플레이스 3 화로대를 사고 싶었지만, 가격적인 부담으로 복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이번 화로대 선택의 기준으로 일단 철로 된건 금방 녹이 생기기 때문에 스테인레스 제품 그리고 불멍하기 좋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중 조립이 간단한게 선택의 기준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ㅎㅎㅎ

콜맨 파이어 플레이스 3가 20만원대라서 복제품인 캠핑화로대 불멍 화로 스테인리스그릴 접이식 KL339 6만원대로 구매를 했습니다.

나머지 돈은 소고기 사먹어야죠 ㅎㅎㅎ

내구성이 얼마나 될지는 사용해 보고 또 남기겠습니다.

늘 화로대 정리 할때 필요한 건 뭐죠??

전용 가방이죠 ㅎㅎ 

화로대 받침 손잡이에서 중간 지지대를 내려서 앞쪽이 오무려지게 하시고 화로대 받침대랑 연결 후 다시 앞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화로대 손잡이가 되네요?? ㅎㅎㅎ

사용 후 손잡이 분실이 되지 않게 잘 보관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조립 나이도는 하라서 여성분들도 충분히 조립 가능하니 저렴하게 스테인레스 화로대 구매 하실분들은 구매 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다만 끝이 날카로우니 장갑을 끼고 조립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