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동탄 경원궁(모임하기 좋은 곳)



노사위원회 간담회를 하기 위해 장소 섭외를 했어야 하는데요.

마땅히 생각나는 곳이 없어 예전에 점심을 여기 룸에서 먹은 기억이 있어서 사전 방문과 예약 그리고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아무래도 간담회등을 하려면 홀에서는 너무 시끄러워 룸이 필요한데, 여기는 룸이 인원수에 따라 몇개가 있어 미리 예약만 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음식맛도 기본은 하는거 같구요.


아무튼 집에서도 가깝고, 회사에서도 가까원 제가 다니기에는 너무 편안한 장소네요.


입구에 룸에 경원궁 룸 종류를 보기 좋게 세워 놓았네요

여기서 저흰 12인 룸을 예약했습니다ㅏ. ㅎㅎㅎ



여긴 아이들을 위해 플스를 갖다 놓았네요 보통 고기집엔 오락기를 놔두는데 ㅋㅋ


룸은 복도를 지나 안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12명까지 가능한데 10명이 앉으니 넉넉하고 좋네요.






나오다 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끝으로 동탄 경원궁 메뉴판과 위치입니다.

최근에 경원궁 2호점도 생겼다고 하네요.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