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 설치기

2018년 여름 휴가 캠핑을 위해 장만한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

작년 남해 캠핑 때 비로 인해 야간에 모텔로 피신을 하게 되어 올해엔 우중 캠핑까지 대비할 수 있는 텐트를 알아 보던 중 콜맨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를 구매 하려다 여름 캠핑에서 아침에 텐트안이 너무 밝고 더워서 늦잠 자기 힘듬을 해결한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다크룸 테크놀로지 적용)를 구매 하여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그전엔 원룸 4인 텐트에서 5인 이상에 투룸 텐트로 사이즈가 켜서 부담스러웠으나, 아래 동영상을 통해 이미지트레이닝을 하고 가서 쳐보니 기존 텐트에 비해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보시면 금방 치실수 있으실꺼예요.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 설치 방법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 해체 방법


아래는 직접 텐트치는 과정입니다.

아내와 2인 1조로 설치를 하였으며, 특별히 힘들 점은 없었으며, 텐트를 처음 세울 때 협동이 필요합니다.

몇 번하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괜찮을꺼 같네요.





제가 판단했을 때 가성비 최고의 텐트 같네요.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는 따로 바닥 매트가 있지 않아서 방수포의 최강자 코스트코 방수포를 이용했습니다.(코스트코 방수포 사이즈 3.6m * 4.8m)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 바닥을 전체깔수 있어서 파쇄석에서 나오는 먼지와 수분을 모두 차단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햇볕은 다크룸 테크놀로지로 차단.

콜맨 터프 스크린 2룸 하우스 플러스와 코스트코 방수포 조합으로 모든 걸 차단 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기본 구성된 팩은 약하므로 미리 강한 놈으로 준비해서 가는거 추천드립니다.(어느 브랜드나 마찬가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