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졸업선물 추천(BEST)

유치원 졸업 이후 6년의 학교 초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중학교로 진학하는 아이들은 뭘 갖고 싶어 할까요?

초등학생의 경우 5~10만원정도의 선물이 적당 하다고 할 수 있을꺼 같네요.

현금을 주더라도 이 정도선에서 주는게 좋을꺼 같구요.

초등학교를 마침과 동시에 중학교 입학을 하기에 입학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은데요.

가방, 신발이 가격과 실용성 면에서 좋습니다.

가방과 신발을 구매 하시기 전에는 선호하는 브랜드를 한번 물어 보고 구매 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옷 같은 경우는 교복을 입기 때문에 많이 필요가 없을꺼 같구요.

만약 가방과 신발을 이미 구매 하였다면 IT 제품 중에서 영어학습기를 추천드립니다.

스마트폰앱으로도 가능하나 스마트폰의 경우 자기 조절이 잘 되지 않는 아이들의 경우 영어학습 보다는 게임이나 다른 것에 빠질 수 있기에 영어만 가능한 학습기가 좋습니다.

요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시계를 착용하는 경우가 없으나, 시험을 칠때 필요한 아날로그 시계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제품이 모두 있다면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건담, 레고등이 있을텐데요

이번 중학교부터는 프로그래밍이 필수 과목이라 프로그램밍 가능한 레고도 아이가 프로그래밍을 접하는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아주 고전적인 앨범이 있네요.

요즘 스마트폰이나 디카로 사진은 많이 찍지만 인화해서 보면 또 다른 사진의 맛을 느낄 수가 있는데 우리 아이들도 느끼게 해주는 것도 좋을꺼 같네요.

가방, 신발, 영어학습기, 현금, 레고, 건담등은 참고로 알려드린 상품이며, 모든 아이들이 다 좋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아이와 아이부모님과 충분히 대화를 해보고, 초등학교 졸업 선물 겸 중학교 입학 선물을 한다면 모두가 만족하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 Recent posts